다음 광고는 효과가 있을까? 다음 광고의 종류
다음(Daum)은 국내 2위 포털사이트로, 약 3,700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한 거대 플랫폼입니다. 이런 다음의 광고 상품들은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? 다음 광고의 종류와 … Read more
다음(Daum)은 국내 2위 포털사이트로, 약 3,700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한 거대 플랫폼입니다. 이런 다음의 광고 상품들은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? 다음 광고의 종류와 … Read more
구글 광고는 세계 최대 검색 엔진의 광대한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광고입니다. 구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상품을 통해 효과적으로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죠. 구글 광고의 … Read more
인스타그램은 전 세계 10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거대 소셜미디어 플랫폼입니다. 높은 사용자 참여율과 시각적 콘텐츠 중심의 특성으로 마케터들에게 매력적인 채널로 자리 잡았죠. 과연 인스타그램에서는 어떤 … Read more
신문광고, 한때는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 매체로 군림했지만 요즘은 그 위상이 예전 같지 않습니다. 디지털 미디어의 발달로 광고 시장의 판도가 크게 바뀌면서 신문광고는 설 자리를 … Read more
페이스북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기록한 미디어 플랫폼으로, 기업과 유명인에게 많은 마케팅 기회를 제공합니다. 페이스북에는 다양한 마케팅 방식과 광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, 이를 … Read more
네이버는 대한민국 1위 포털사이트로, 많은 사용자와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기업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해 다양한 네이버 광고 상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광고 종류별로 장단점이 … Read more
마케팅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. 하지만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선택해야 할지, 그리고 자금이 부족한 초보 사업가라면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할지 고민스러울 수 있습니다. … Read more
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는 건 어느 누구에게나 중요한 과제입니다. 개인의 역량 강화뿐 아니라 대인관계, 비즈니스 등 삶의 다방면에서 말하기 능력은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 스킬이라 할 수 … Read more
고객을 사로잡는 제품을 만들었다면, 이제 그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방법을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. 아무리 훌륭한 상품이라도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한다면 시장에서 외면 받기 마련인데요. 공감과 … Read more
사업자라면 반드시 알아둬야 할 세금의 종류, 헷갈리기 쉬운 개념들을 명확히 짚어드리겠습니다. 소득세, 부가가치세를 비롯해 업종이나 규모에 따라 납부해야 할 사업자 세금 종류는 참 다양한데요. 세금 … Read more